안녕하세요, 깜앤쏭 맘입니다.
여행은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드는 모험이자 특별한 시간입니다.
여행을 떠나면서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숙소를 고르는 일입니다.
숙소 선택은 여행의 성패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결정이지요.
즐거운 여행의 하루를 편히 휴식하며 마무리하는 숙소는
다음 여행의 시작에 원동력이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숙소 선택에 있어
기본적인 시설과 청결, 위치는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할 '리버뷰 호텔' 은
대만의 명동거리 시먼딩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1️⃣ '리버뷰 호텔' 위치의 우수성📍
- 융캉공원에서 처음으로 대만 버스로 호텔로 이동하려고 했는데, 글쎄 버스를 반대방향으로 타는 어이없는 실수로 다시 돌아 돌아 지하철을 두 번 갈아타고, 아~~ 주 힘들게 시먼딩역에 도착했어요.
- 시먼딩 6번 출구로 나와 중앙 거리로 쭉 직진하면 리버뷰 호텔이 나오더라구요.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데, 시먼딩의 볼거리들이 많아 보다 보면 10분이라는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아요.
▶ 위치 : 리버뷰 호텔은 대만의 명동거리 시먼딩 근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대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시먼딩의 매력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대만의 명동이라고 불리는 이곳은 쇼핑과 시먼딩 야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엔터테인먼트가 가득한 대만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일부러 찾아 오는 곳이 숙소 근처에 있다 보니 오며 가며 눈도 입도 즐거움을 꾸준히 선사받게 됩니다.
2️⃣ '리버뷰 호텔' 시설 및 서비스 🌃
- 리버뷰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4성급 호텔 답게 로비도 깔끔하고, 친절한 직원분들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눈에 보여 너무 감사했습니다.
- 객실은 청결하게 정돈되어 있으며, 깔끔한 디자인과 함께 필요한 모든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 5성급 고급 호텔에서 볼 법한 문 열어주는 직원분의 세심한 서비스와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까지 있어 체크인 전, 후에 가방을 맡겨 놓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구경할 수도 있겠더라고요.
- 작지만 피트니스 센터도 있으니, 폭식하셔서 다이어트가 걱정되신다면 살짝 몸을 풀어주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 일회용 칫솔 치약이 없다는 리뷰를 봐서 미리 준비해 갔었는데,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다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필요시 요구하면 바로바로 추가해 줍니다.
- 금고가 있어 중요 물품은 보관해 놓고,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위해 나갈 때, 청소 피켓을 문고리에 걸어 두시면, 말끔하게 청소가 된 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세심한 부분은 쓰레기 통해 버리지 않은 개인 일회용 스킨로션 파우치는 다시 사용한다고 생각하신 건지 버리지 않고 청소 후 그 자리에 고이 올려놓으셨더라고요.
3️⃣ '리버뷰 호텔' 휴식 공간 🛏️💤
- 리버뷰 호텔은 이름 그대로 객실에서 호텔 옆으로 흐르는 단수이 강을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특히 밤에는 강변의 불빛이 아름다운 야경을 연출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하지만, 저희는 좀 더 휴식에 집중하고자, 추가 금액을 내고 방 평수를 늘려 갔더니, 넓은 평수는 저층만 있어 강뷰는 만끽할 수 없었네요.
- 객실을 편안한 휴식을 위해 디자인되었습니다. 풍부한 조명과 고급 침구가 조화를 이루어 편안한 숙면을 제공합니다.
4️⃣ '리버뷰 호텔' 다양한 다이닝 옵션 🍽️
-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하여 다양한 식사 경험을 즐 길 수 있습니다.
현지 음식부터 국제적인 메뉴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여행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줍니다.
★ 하지만, 저희는 대만의 음식 문화를 로컬로 즐기고 싶고 좀 더 밖으로 다니며 여행을 만끽하고 싶은 계획에 따라 식사 선택은 배제했습니다.
5️⃣ '리버뷰 호텔' 할인과 혜택 🎉
- 저희는 아고다에서 예약을 하였고,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을 할 수 있었습니다. 평수 업그레이드 옵션을 추가했는데도 하루 밤에 7~8만 원 정도 가격으로, 첫날 공용 욕실이 있던 호텔 방의 3배 정도 크기인데, 가격은 2만 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니 가성비 최고 아닌가요!
회원 등급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객실 예약을 할 수 있는 혜택도 있으니 누려 보세요.
- 리뷰에 곰팡이 냄새가 많이 나고 청결하지 않다고 했는데, 저희가 체크인했을 때 청소가 끝나고 바로 입식해서 인지 향긋한 냄새가 방안 전체에서 나고, 정리도 잘되어 있었으며, 복도에는 공기 청정기도 군데군데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6️⃣ '리버뷰 호텔' 선택의 장점.🌟
- 결론적으로 리버뷰 호텔이 가장 좋았던 점은 아무래도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다는 겁니다.
- 시먼딩과도 가깝지만, 화시지예 야시장에 위치한 마사지 거리 또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유여행에서 돌아디니며 힘들었던 내 몸의 피로를 풀러 가기에도 좋았습니다.
옆으로 광저우 야시장과 용산사까지 볼거리를 주변에 펼쳐 놓은 느낌이랍니다.
아참! 한국 사람들이 먹여 살린다고 할 정도로 대만 오면 한국 사람들이 꼭 들린다는 유명한 삼미식당도 도보 10~15분 거리에 있다니깐요.
- 이처럼 리버뷰 호텔의 우수한 위치는 여행자들이 대만의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할 수 있게 해 주며,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아 대만 내 다른 명소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이번 여행에서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게 해 준
숙소의 위치가 주는 중요성을 느꼈습니다.
'리버뷰 호텔' 은 편리한 위치,
풍부한 시설과 서비스 그리고 아름다운 강변 전망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편안한 여행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대만 여행 계획 시 꼭 고려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음 대만 여행 글로 만나요~~!
'길따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만 여행 - 2일차] '디화제'로 보는 역사와 일상. (2) | 2024.03.26 |
---|---|
[대만여행 - 1일차] 대만의 명동 '시먼딩' 가이드(간식 먹거리, 볼거리) (2) | 2024.03.25 |
[대만 여행 - 1일차] 홍대 거리의 대만 버전, '융캉공원' 맛 기행! (0) | 2024.03.22 |
[대만 여행 - 1일차] 중정기념당의 숨겨진 역사와 매력 탐험~! (0) | 2024.03.21 |
[대만 여행 - 숙소 1] 대만 가성비 '루텔 호텔(Lutel Hotel)' 솔직 후기! (1) | 2024.03.20 |